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창포동 입원한의원 적절한 케어로

견뎌내야할 추억 2024. 8. 21. 13:30



안녕하세요. 초곡365한의원입니다. 바쁜 시간 속에서 진료 받기가 어려워 신체적인 통증, 심리적인 증상을 그냥 참는 분들이 많습니다. 우리 몸에서 보내는 신호를 무시하게 되면 만성적인 질환으로 발전을 할 수가 있구요. 결과적으로 건강한 일상을 보내는 것이 어려워지게 됩니다. 


따라서 적극적인 자세로 치료에 임하며 건강 케어를 해나가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창포동 입원한의원은 주말이나 연휴에도 진료를 받으실 수 있으므로 언제든 편안하게 내원을 해주시길 바라곘습니다. 생활 속에서 신체적, 정신적 고통을 유발하는 요인으로 '교통사고'가 있습니다. 



교통사고는 일반적으로 대비하지 못한 상황에서 충돌이 일어나는 경우가 많죠. 이 때문에 일반적인 타박상보다 더욱 큰 손상이 몸에 남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나타나는 교통사고 후유증의 경우, 초반에는 증상이 심하지 않았다가 점차적으로 증상이 악화되는 양상을 보입니다. 


따라서 사고 직후에 통증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하여 그냥 넘어가지 마시고 창포동 입원한의원에서 서둘러 치료를 시작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나타나는 증상들은 매우 여러가지입니다. 



그 중에서도 안전벨트가 잡아주지 못하는 목 부분이 크게 흔들리면서 편타성 손상 증후군을 경험할 수가 있습니다. 경추 및 주변 목근육, 인대에 손상을 입어 통증이 심하게 나타나는 것입니다. 심한 분들은 허리나 골반으로까지 통증이 함께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편타성 손상 증후군을 제대로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는 경우 디스크 질환이나 척추관 협착증으로까지 발전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질환들은 치료가 까다로울 수 있어 최대한 초기 증상에 치료를 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편타성 손상 증후군은 내과적인 증상까지 유발하기도 합니다. 



목 부근의 관절이 비뚤어지게 되면 머리로 올라가는 혈액순환이 원활치 못하게 됩니다. 이 때문에 잦은 두통이나 현기증, 무기력증, 만성피로, 부종, 저림 등의 문제가 나타날 수 있는 것입니다. 이 밖에도 소화불량이나 구토, 불면증, 불안장애,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등 여러가지 증상들이 환자 분을 괴롭히기도 합니다. 


창포동 입원한의원에서는 이러한 문제들이 일상생활을 잠식하지 않도록 체계적인 한방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방 치료는 교통사고 환자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치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첫번째, 수술이 아닌 보존적인 방식으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신체적으로나 경제적인 부담이 덜합니다. 



두번째, 어린 아이나 고령자, 임산부 분들도 걱정 없이 치료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한방에서는 개개인의 건강 상태를 꼼꼼하게 살피고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치료를 적용합니다. 세번째, 개별적인 처방을 진행하여 빠른 회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창포동 입원한의원은 365일 진료를 진행하며 입원실도 구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교통사고 후유증을 효율적으로 케어할 수 있습니다. 


한방에서 보는 교통사고 후유증의 원인은 바로 어혈입니다. 몸 속에 죽은 핏덩어리가 쌓이는 것을 어혈이라고 부르는데요. 이로 인해서 독소가 쌓이거나 염증이 생기고 신경까지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약 · 수기요법(추나요법) · 뜸 · 부항 · 침치료 · 약침치료 등의 치료를 통해서 어혈을 빠르게 제거해나가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특히나 한약의 경우 우리 몸의 자생력을 높여주고 정혈을 생성시키는 효과가 뛰어납니다. 이를 통해서 어혈을 제거하며 손상된 부위를 빠르게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또 골격의 밸런스를 교정하는데에는 수기형태로 진행하는 추나요법이 도움됩니다. 최적화된 케어를 진행하는 초곡365한의원에서 적절한 한방 프로그램을 시작해보세요!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